바로넘어가기 메뉴

생생오산

오산소식


오산소식

  • HOME
  • 오산소식
  • 오산소식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OSL on-screen’ 3번째 공연 ‘탱고, 재즈에 물들다’ 업로드 상세보기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OSL on-screen’ 3번째 공연 ‘탱고, 재즈에 물들다’ 업로드
작성일 2020-06-16

 

전국 최초 악기도서관인 오산시(시장 곽상욱) 소리울도서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L on-screen’ 3번째 공연 ‘탱고, 재즈에 물들다’를 업로드했다.

‘OSL on-screen’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무관중으로 진행하고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도서관 홈페이지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제공하는 비대면 서비스이다.

소리울도서관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공연 운영을 잠정 중단하고 지난달 11일부터 ‘OSL on-screen’프로그램으로 ‘오페라 콜라주 무도회로의 초대’, ‘클래식 오마주–사랑이 숨 쉬는 노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업로드된 ‘탱고, 재즈에 물들다’ 공연은 장미의 계절 6월에 어울리는 정열적인 탱고 공연이다. 재즈 보컬, 바이올린, 피아노(아코디언), 콘트라베이스, 드럼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탱고 음악을 선보이며, 감성적인 연주와 함께 두 명의 탱고 댄서가 출연해 탱고로 표현할 수 있는 여러 분야를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다.

소리울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공연 관람이 어려운 상황에서 ‘OSL on-screen’ 공연으로 많은 시민들이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OSL on-screen’ 공연은 소리울도서관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거나 도서관 및 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클릭 한 번이면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울도서관(☎031-8036-6675) 또는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http://www.osanlibrary.go.kr/soriul/main.do)로 문의하면 된다.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담당자 : 해당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문의 : 해당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사용편의성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