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생생오산

오산소식


시민e기자

  • HOME
  • 오산소식
  • 시민e기자
상세보기
오산시 꿈두레도서관 키움봉사자들과의 첫번째 미팅
작성일 2018-01-08
2018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사교적이고 의리 있는 강아지처럼 올해에는 주위 사람을 배려하고 소중한 인연을 사랑으로 이어나가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마음 따뜻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지난  12월 19일 꿈두레도서관 키움봉사자들이 모여 2018년을 계획하고 임원을 선출하는 첫 회의를 가졌다. 


도서관 봉사에 열정을 갖은 키움봉사자들과 이정욱 중앙도서관장, 김주성 팀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가 진행되었다. 

김주성 팀장은 "꿈두레도서관은 건축적인 특색이 있다. 넓은 중정홀이 있고 여행과 독서를 곁들인 캠핑장이 있으며 "ㄷ"자 모양의 독서와 공부를 할수 있는 조용한 공간과 그 가운데 시끄러워도 되는 공간이 혼재되어 있어 타 도서관보다 이색적인 장점이 많다"고 도서관에 대한 소개를 했고 이정욱 도서관장은 "원동초등학교 육교에 '하늘도서관'이라는 작은 도서관을 추진하고 있는 잘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 소개와 함께 꿈두레도서관의 키움봉사를 이끌 임원을 선출했다. 추첨 결과 회장 최춘우, 부회장  이경희, 총무는 박혜민으로 꿈두레도서관의 활발한 운영과 발전을 위해 힘쓸 봉사자 대표가 선출되었다. 

회의를 마치고 권역별 조편성과 근무조 편성을 하여 어린이실에서부터 봉사를 시작으로 종합자료실까지 확장하여 나아 갈 것이고 휴먼라이브러리를 운영해 봉사자가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특기를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치고 배우는 시스템을 만들어 운영할 계획이다. 

그리하여 2018년도에는 도서관이 책을 보거나 지식을 습득하는 장소뿐 아니라  각자가 가진 재능을 나누고 배우면서 공동체문화를 만들어가는 장소로 발전할 것 같다.


관리담당자 : 해당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문의 : 해당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사용편의성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