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생생오산

오산소식


오산소식

  • HOME
  • 오산소식
  • 오산소식
오산 무지개연합의원 저소득 가정 아동 위해 결연후원사업 지속 상세보기
오산 무지개연합의원 저소득 가정 아동 위해 결연후원사업 지속
작성일 2017-03-17

 

무지개연합의원(원장 김주경)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오산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결연후원사업을 6년 째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이웃사랑의 감동을 주었다.

 

무지개연합의원(오산점)은 2011년 5월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월 100,000만 원씩 6명의 아동에게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총 후원 금액은 42,000,000원에 이른다.

 

6년 째 이어 온 나눔활동은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왔으며, 오랜 기간 지원받았던 김** 학생은 어려운 가정 속에서도 고등학교를 졸업 후 전공을 살려 인근에 위치한 중소기업에 취업하여 가정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김주경 원장은 “내가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아동들을 생각하면 후원을 중단할 수 없었다.” 라고 하며 지원하고 있는 아동들에 대한 애착과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자 하였다.

 

한편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무지개연합의원의 나눔활동에 대한 감사로 지난 15일에 나눔활동처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나눔문화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오산시민 및 기업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osanwelfare.com) 또는 전화(031-378-274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담당자 : 해당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문의 : 해당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사용편의성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