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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청

공직(채용)비리 익명신고센터


시민의 꿈과 희망을 디자인하는 행복도시 오산입니다.

시민권리장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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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권리장전

시민의 권리
  • 시민은 소중한 고객으로서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서비스를 받거나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시민은 민원처리 사항에 대해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시민은 공무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 경우 문책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시민의 책임과 의무
  • 시민은 다른 사람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하며, 근거 없는 비판을 하지 않습니다.
  • 시민은 공공질서와 법규를 준수하며, 위법·부당한 민원처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문의전화

오산시 공직자 부조리 신고 센터 (031-375-4333)

관리부서 : 홍보감사관 조사팀 문의 : 031-8036-75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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