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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관련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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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관련서류

계약
  1. 표준계약서 (계약금액 3천만원 이하인 경우 계약서 작성 생략) 2부
  2. 산출내역서 2부. (계약서 작성을 생략하는 경우는 1부)
  3. 불필요한 서류를 받지 않아 행정낭비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4. 계약보증금납부서 및 보증서 또는 보험증권 1부.
    ※ 공사는 계약금액의 20/100(연대보증인이 있으면 10/100) 용역, 기타는 10/100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해당 면허증, 등록증, 제조업 등 확인 가능한 서류 1부.
  7. 인감증명서 1부.
  8. 사용인감계 (신고 인감을 지참하지 못하는 경우) 1부.
  9.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1부.
  10. 연중 입찰 참가 민원인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한 안내와 입찰자격 과다제한등으로 불공정 경쟁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11. 정부수입인지 (계약금액 1천만원 초과시 2만원, 3천만원 초과시 4만원, 5천만원 초과시 7만원, 1억원 초과시 15만원,10억원 초과시 35만원)
  12. 기타 계약담당공무원이 요구하는 서류.
착공(착수)
  1. 착공계 (용역은 착수계) 2부.
  2. 공사공정예정표 (용역은 용역공정예정표) 2부.
  3. 현장대리인계 (용역은 책임·참여기술자현황) 2부.
  4. 현장대리인 재직증명서 2부.
  5. 현장대리인 면허수첩 사본 2부.
  6. 보안각서 (기술용역에 한함) 2부.
  7. 기타 계약담당공무원이 요구하는 서류
  8. 기타 계약담당공무원이 요구하는 서류.
설계변경
  1. 변경계약서 2부.
  2. 산출(변경)내역서 2부.
  3. 계약보증금(증액분) 납부서 및 보증서 또는 보험증권 1부.
  4. 합의서 (계약금액이 감액되는 경우 계약서에 갈음하여 합의서 작성) 2부.
준공
  1. 준공계 (용역은 완료계) 2부.
  2. 준공검사원 2부.
  3. 준공내역서 2부.
  4. 사진대지 2부
  5. 기타 계약담당공무원이 요구하는 서류
대가 청구
  1. 세금계산서
  2. 계좌입금청구서 및 통장사본
  3. 경기도지역개발공채 (계약금액 200만원 이상인 경우 1.5% ⇒ 5천원단위 절사)
  4. 하자보증금 납부서 및 보증서 또는 보험증권 (계약금액 3천만원 이하인 경우 면제)
선금지급
  1. 지급절차 : 요청공문 (업체⇒발주청) 접수후 지급 결정공문 (발주청⇒업체) 발송
  2. 지급대상 : 계약금액 3천만원 이상인 공사 또는 물품구매, 1천만원 이상인 용역
  3. 지급한도 : 계약금액의 20~50% (최고 70%)
  4. 제출서류 : 선금보증서 또는 보험증권, 세금계산서, 계좌입금청구서 및 통장사본, 경기도지역개발공채 (지급액의 1.5%)
  5. 지급제한 : 지급신청일을 기준으로 계약 잔여이행기간이 30일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6. 선금의 사용 : 노임, 자재확보 등 당해 계약목적 달성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 (선금 전액 사용시에는 사용내역서 제출)
  7. 선금정산 : 기성부분 또는 기납부분 대가지급시에는 기성비율에 상당하는 금액 이상을 정산후 지급

관리부서 : 회계과 계약팀 문의 : 031-8036-7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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